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드V페라리, 드디어 남자의 영화가 나왔다.

by 사케오 2023. 7. 3.
반응형

남자의 심장이 웅장해진다.

포드VS페라리는 사실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드라마 영화이다. 이 작품은 자동차 제작 회사인 포드가 페라리를 경량 구조로 제작하여 영화는 경주의 열정과 경쟁, 우정과 협력을 통해 주인공들이 극복해야 할 육지와 역경을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하고 격렬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작품의 주인공은 포드 자동차의 CEO인 헨리 포드 2세와 봉사자 인 캐롤 셀비, 그리고 레이싱 엔지니어인 필 스티븐스이다. 포드가 페라리를 상대로 한 경주의 세계에서 승리하기 위해 포드 GT40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안겨서, 환자의 치료에 신경쓴다

 

헨리포드 2세는 캐롤 셀비와 필 스티븐스에게 포드의 명예를 위해 페라리를 이길 것을 요구한다. 이를 위해 팀은 개발자적인 기술과 전략을 개발하고 도전한다. 그리고 미국의 주장 자동차 경주인 24시간 르망 대회에서 페라리를 상대로 큰 우승을 하기위해서는 죽을때까지 몰아붙인다.

 

포드VS페라리는 스포츠 드라마의 최고 걸작 중 정점이라 평가받는다. 이 작품은 수축 장면과 수축감 있는 축구 장면으로 관객들을 끌어당기고, 번짐과 열정을 통해 성공과 실패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주인공들의 우정과 협력, 그리고 승리를 위한 열절은 구경꾼들에게 빠르게 빠지게 한다

 

주요인물 특징

1. 캐롤 셀비: 담당 레이싱 드라이버,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셀 페인 이야기의 주축이자 이자에 서 있는 모습으로, 포드와 페라리의 리더에서 역할을 맡는다. 전설적인 시위 운전자를 끼우고 자동차 엔지니어 작업을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GT40프로젝트를 수직해 나간다. 간판과 연결단력이 있고, 경계들과의 협력과 우정을 중시한다. 하지만 이전의 문제때문레 건간상의 문제와 마주하고 내면적인 고민도 겪는다.

2. 켄슬링스: 오토바이 운전자, 자동차 엔지니어 켄 꺾은 자신만의 독특한 레이싱 스타일과 꺽어주는 기술로 캐롤 셀비와 함께 포드GT40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솔직하고 냉철한 성격으로 순수한 전투의 가치보다 포드의 비지니스적인 이익이 더 중요하다. 매사에 열광적이고 소수적인 인물로서, 경찰에 대한 애정과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강화하는 이야기를 실질적으로 행합니다.

반응형

댓글